scrapsoohyun

150720 암살 VIP 시사회 at.코엑스메가박스 본문

photo

150720 암살 VIP 시사회 at.코엑스메가박스

scrapsoohyun 2015. 7. 21. 11:13





























양쪽으로 손을 마구 흔들어 주고 

위쪽도 한번 바라봐주고 기분 좋게 슈슈슈슈슉! 

성큼성큼 

영화를 보러 들어간줄 알았는데.... 

커피마시러 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언가?를 사서 상영관에 간듯...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지인이 보았... ㅜㅜ) 

하하하하 

저는 그냥 주저 앉아 있었을 뿐...... 





사진의 2차 가공 (로고삭제, 리사이즈, 크롭) 절대 금지.


 Do not re-edit photos (Delete logos, resizing, cropping)

 写真の 2次加工 (ロゴ削除, リサイズ, クロップ) 絶対禁止します

 严禁照片的二次加工(删除徽标,调整大小,裁剪)



사진 스크랩시 출처 표기해주세요.


Please note the source when you clip photos

写真をスクラップする時には出処を表記してください

剪贴照片时请表记原出处



Comments